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카이캐슬 몇부작 & 명대사 캘리그라피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3:40

    #명대사 스카이캐슬 #수부작 스카이캐슬


    >


    안녕하세요 효연이에요.12월 연말 인사인지도 이미 1주일 1이 지났네요 가끔 정말 빨르다고 생각합니다:저는 요즘 드라마에 푹 빠졌습니다.JTBC SKY 캐슬 스카이 캐슬입니다.사실 처음에는 기대하지 않고 보면서 연기하면 연기 스토리라고 스토리 전개가 굉장히 빨라서 보고 있으면 금방 빨라져요.아, 이미 12시가 지났기 때문에 오거의 매일 스카이 캐슬이 있는 날이네요 지난 끝이 잊혀지지 않고 인터넷에서 스포일러도 보고 했는데 드라마도 꼭 막판 것 같아요.​, 총 20부작입니다 1월 111=15회 1월 121=16회 ​ 따지면 1월 261마지막 방송입니다. 우선 모르는 분 때문에 쉽게 설명될?말씀드리겠습니다.​ korea상위 0.1%가 모여서 사는 스카이 캐슬의 안에서 남편은 왕과 나의 아이는 천하 제1왕자와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의 사모들의 처참한 욕망을 샅샅이 들여다본 리얼 코믹 풍자 드라마


    이런 캐슬에서 첫 출연한 김정난(영재, 옴이)의 자살한 서진(염정아)의 보고 싶지 않은 동급생 이수임(이태란), 찔려도 피 한 방울 나쁘지 않고 올 것 같은 김주연(김소현), 내 최애 캐릭터 노승혜(윤세아), 오 나쁘지 않다까지 캐릭터마다 개성이 너무 뚜렷해 연기는 스토리할 것도 없죠.사실 명대사가 많이 외우지는 않는데 그래도 몇가지 적어봤습니다.​​


    >


    ​​​


    ​​


    >


    ​다.볼수록 볼때마다 쵸은스토리 멋있다고 하나 00만번은 의견.노승혜 역 윤세아티.


    >



    ​​​


    >



    ​​


    >


    몇 번이고 돌려본 장면...후후후



    >


    민폐 캐릭터와 알맹이가 많은 이치이다. 역


    >



    ......이상 여기까지 입니다.김 해나의 잡음?는 지금부터 이야기가 궁금합니다 빨리 11시가 왔으면 좋겠네요1월 이야기로 끝난 연장했으면 좋겠어요. 모두 나 같은 마나는 소리겠지요..오늘 드라마 이름의 대사는 여기까지입니다.날씨가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