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과 녹내장의 차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4:15

    >


    중장년층부터 많고, 자신에게는 백내장과 녹내장의 이름이 비슷해, 두 질병이 같다고 소견하는 분들이 많습니다만. 하지만 '백내장'과 '녹내장'은 다른 병입니다.그래서 당 1!르 배 지는 것이 준비한 스토리웅 백내장과 녹내장의 차이에 관한 이야기지만 두 질병이 있는 차이를 갖고 있는지!요즘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백내장은 시야가 흐릿하고 눈부신 등의 증상이 본인의 불타는 병으로 수정체가 흐릿하게 변하고 빛이 잘 통과되지 않으므로 앞이 흐릿하게 보이는 것을 말할 것이다. 주된 증상은 사물이 둘로 겹쳐 보이는 본인 또는 눈부신 본인, 빛의 번짐 현상이 일어나는 경우가 일반적이며, 퇴색되어 보이는 증상도 본인이 나타납니다.


    >


    백내장은 초기에는 약물로 진행속도를 늦출 수 있지만, 근본적으로 치료하려면 혼탁한 수정체를 인공수정체로 교체하는 수술을 하는 것이 시력을 회복시키는 비결입니다.


    >


    녹내장은 안압이 높아짐에 따라 시신경을 압박하여 본인의 혈액 제공을 바라지 못하게 되어 생기는 질환으로, 급성과 만성으로 자기 분열하고 있습니다.급성의 경우 안압이 급속히 높아지고 시신경이 손상되어 시야가 좁아지고 충혈/두통/구토 등의 자각증상이 나타납니다.


    >


    만성적인 경우는 시신경이 천천히 손상되기 때문에 증상이 거의 없고, 기위의 시신경이 파괴된 예기기에 와서 발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그래서 녹내장은 초기에 빼는 것이 중요하다.


    >


    손상된 시신경은 치료법이 없기 때문에 시력 회복에 어려움이 많고, 녹내장 진행을 지연시키는 정도입니다.따라서 중장년층의 경우 정기적으로 안과를 찾아 녹내장을 예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비결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