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김태형]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0:14

    >


    김태형. 태형.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차가운 미모와 중저소음의 목 sound, 빼놓을 수 없는 명연기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영화 1회 찍으면 1000만을 넘는다고 한다.그런 그가 찍지 않는 유하나한 장르가 있는데 그게 '로맨스'. 루머에 따르면 '여자친구' 때문에 찍지 않는다고 한다.아 김태형 여자 친구도 유명한 사람이야 ..영화감독 오여주 상이란 상은 싹쓸이하는 유명한 감독.영화 한 번에 역사를 써내려가는 사람이었다.대한민국의 탑 두 만났다는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다.그러나 철저하게 감춰진 두 사람의 만남으로 들리는 것은 소문뿐이었다.단지, 이 이야기, 너로 "루머". 그것 뿐이었다.​​​​​


    "그런데 말이야, 있잖아?""응?""우리 연애해요~"라고 기사도 냈는데 왜 계속 숨어?""목소리...그건 아는 사람이 있으면 귀찮지?"믿음직하게 스토리하는 태형에게 입을 삐죽거리고 자신 있는 여주인공이다.그런 그녀를 귀엽게 바라보던 태현이 입술을 손끝으로 만졌다.왜 자기한테 가서 자랑이라도 하고 싶어? 우리 사귀는 거야?" "아니... 내 친구가 연애기처럼 하고 싶어서..." "그랬구나.하지만, 언니 자신" "왜" "지금 이런 생활을 하고 있어, 별로야?" "아니" "괜찮아?" "응..." "그럼 됐어" 굳이 다른 연인들이랑 같이 있을 필요 있어? 우리만 좋다면 되겠지?" 태현의 스토리에 얼른 고개를 끄덕이며 고개를 끄덕인다.그래도 아직 눈에 띄게 자신 있는 입술에 태현이는 자신감을 갖지 못하는 입술을 맞대고 여주의 눈을 바라보았다."바깥언니는 자신이 힘들까봐" "......" "그 스토리에 빙그레 웃으며 태형에게 안기는 여주인공이다.이것은 그들이 연애를 하는 방식이었다.​​​​​


    '야, 그거 들었어?' 뭘? '이번에 오여주 감독의 영화 주연이 김태형이라고?


    이번 오여주 감독 영화의 주연이 김태형이라는 소식은 불붙듯 빠르게 퍼져나갔다.그와 동시에 타오르는 것은 여주의 휴대전화였다.여보세요? 야!!! 너 따윈. 네 영화에 네 남자친구는 나한테 출연시키지 않을 거라면서!!!" "시끄러워" "그게 중요해!!" 응, 중요해. 그래서 이번 영화의 주연으로 어울리는 사람이 김태형밖에 없기 때문이다. 자르다.""이야, 나 아직"​ ​ ​ ​ ​ 키위 10번째이다.10번째 같은 말만 반복 중 여주는 잘 하지 않는 sns에 글이라도 올려야 하그와잉한 감정했습니다.여주인이 비장하게 휴대전화를 잡았을 때 현관문이 열리는 소음이 들려왔다."누과인-"그대는 자연스럽게 한 손에는 맥주를 들고 오는 태형이었다.그에게 주는 작은 한숨을 내쉬며 대현(대구)을 맞이했습니다.연락 많이 왔어?응, 잠깐?'이거 봐봐. 영화 밑풀이 촬영으로 이렇게 난리잖아."맞아 - 태형이가 똑똑했어요, 잘했어머리를 쓰다듬는 여주인공에게 태현이는 그녀에게 안겼다.그의 머리에 턱을 얹고 작게 한숨을 내쉬자 태현은 그녀를 올려다보았다. "힘드니?'힘든 거야, 매일 그래'. '내가 뭐 해줄까?소음 포포? 장난스러운 여주인의 말에 말없이 웃으며 입을 맞추는 태형이었다.뭐, 힘들어도 참을 수 있다고, 여주인은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촬영현장은 바빳습니다. 꽤나 과잉인 대규모 촬영이여서 그런지 꽤 그랬던것 같다.그중에서 역시 오여주 레이더가 발동한 김태현은 수많은 사람들 속에서 오여주를 찾아냈다.감독님. 응, 잠깐만. 바쁜 탓에 자신조차 제대로 쳐다보지 못하는 여주인에게 입술을 다문 태현이 미소 지었다.그러고는 여주인의 귓가에 조용히 흘려가는 것이었다.집에서 만납시다."​​​​​


    영화는 상상 이상으로 대히트를 쳤다.관람객 수는 오여주의 신기록을 깨뜨렸고 이 영화에서 받은 상은 김대현의 신기록을 깨뜨렸다.여기저기서 축하 스토리가 날아들었다.뭐, 이 두 사람은 둘만의 세상에 있기 때문에 신경도 쓰지 못했겠지만.'축하해 김태형' '누나 본인도' 와인 한 병이면 돼? 더 받고 싶은 거 없어?" "내가 뭐 했어요. 누구 본인은 없어?" "sound... 나는 있는데?" "네? 스토리 해 줘" "줄래?" "응" "뭐야?" "당연하지?" "너?" "너?" "너 줘" 김태형 "정스토리, 그들만 사는 세상 같다"​ ​ ​ ​ ​ ​ ​ ​ ​ ​ ​ ​ ​ ​ ​ ​ ​ ​ ​ ​ ​ ​ ​ ​ ​ copyright 2020. 문예지. all rights reserved


    댓글

Designed by Tistory.